한용운의 탐구 인문학캠프 <제24기 만해학교> 교육 키트 신청자 모집

크게작게

이중목 기자 2020-10-16

 


기존 프로그램 비대면으로 개편
, 21일까지 선착순 50

 

남한산성 만해기념관(관장: 전보삼)에서 <24기 만해학교> 교육 키트 신청자를 모집한다. <24기 만해학교> 교육 키트는 2020 현충시설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국가보훈처에서 지원한다.

 

올해로 24회를 맞이하는 만해학교는 남한산성 만해기념관의 대표 교육 행사 중 하나로 만해 한용운의 철학과 문학을 다양한 각도에서 탐구하는 인문학캠프이다.

 

<24기 만해학교>는 강의 형식으로 이뤄졌던 기존 프로그램을 비대면으로 개편하여 특별 교육 키트를 제작 및 배송하는 형태로 운영한다.

 

<24기 만해학교> 교육 키트는 만해 한용운의 생애와 문학 작품을 면밀히 다룬 만해학교 교재와 만해 한용운 일대기 단행본 만해 한용운, 고난의 칼날에 서다’, 님의 침묵필사노트 및 직접 만들어보는 시화 캘리그라피 DIY 재료를 포함하여 총 8만원 상당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.

 

신청자는 지난 15일부터 21일까지 온·오프라인으로 선착순 50명을 모집한다.

 

만해기념관은 <24기 만해학교> 교육 키트를 통해 새로운 문화예술체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참여자로 하여금 만해 한용운의 나라사랑과 민족정신을 이해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.

 

<24기 만해학교> 교육 키트는 2020 현충시설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국가보훈처에서 지원한다.

 

 

 

기사입력 : 2020-10-16

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
뒤로가기 홈으로

가장 많이 읽은 기사

URL 복사
x

PC버전

Copyright ⓒ 매일종교신문. All rights reserved.